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편하게 알아보기

하나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.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을 때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하잖아요? 고객센터 정보를 정리해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정리해보았습니다.

하나은행 고객센터는 신고를 제외한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!










하나은행 고객센터로 연결을 원하는 분은 1599-1111 혹은 1588-1111로 전화하시면 됩니다. 개인뱅킹은 0번을 입력 후 3번을, 기업뱅킹은 0번 입력 후 4번을 누르면 쉽게 연결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








대출전담 신청은 1599-2222로, 맞춤상담신청은 1599-4567번이라고 하니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되겠죠?








그 밖에도 # 버튼을 누른 후, 1번은 전자금융사기 피해신고, 2번은 현금카드 및 직불카드, 3번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, 4번은 KEB하나은행 발행 자기앞수표, 5번은 통장 및 인감, 6번은 자물쇠카드 및 OPT카드 신고랍니다.

분실 및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인터넷 홈페이지로도 가능하니 이 부분은 기억해두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.










전자금융 상담전용 번호는 1588-3555이며, 해외에 계신 분들을 위한 고객센터가 따로 있는데요. +82-42-520-2500으로 연결하면 된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.









그 밖에도 하나은행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. 이메일상담과 채팅상담 채널이 있답니다. 업무 도중이나 전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에 유용할 것 같은데요, 이메일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, 실시간채팅상담 및 원격지원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편리한 서비스네요! 상담센터는 하나은행 홈페이지 우측 채팅/상담을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으니 참조하세요!





여기까지?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.참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편의를 보고 있는 은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.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편한 방식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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